본문 바로가기
최용우 책

탐나는주보+파일 (주보자료4권)

by 최용우 2022. 2. 7.

[재판 새편집 컬러] 탐나는주보+파일 (주보자료4권) 발행!


10년 동안 1년에 1권씩 주보자료집, 주보파일을 만들어서 한국교회에 제공했었습니다. 

아직도 연말이 되면 주보자료집을 찾는 교회들이 꽤 있습니다. 아무개 목사님으로부터 자기는 10권을 다 사용할테니 앞으로도 계속 주보자료집을 판매해 달라는 전화를 받고 고민이 생겼습니다. 요즘에는 컴퓨터나 노트북에는 cd가 없습니다. usb로 바뀌어가는 추세이기 때문에 이제 주보자료파일을 cd에 구워줄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주보자료집을 교보문고를 통해 출판하고 자료 파일은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를 책 안에 넣어서 다운 받게 하는 방법으로 책을 계속 유지시키겠습니다. 주보자료집을 찾는 교회가 있다면 책을 살리는 게 맞다고 봅니다. 앞으로는 제가 개인적으로 판매하지 않고 인터넷 <교보문고>를 통해서만 판매합니다. 


2022.1.27일 <탐나는주보+파일> (주보자료4권)발행! 

주보자료4<탐나는 주보+파일> https://c11.kr/yw18

책 안에 '멋있는 주보'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 주소가 있습니다.


매주 주보 만드느라 얼마나 힘드세요? 

기독교는 책의 종교이며 하나님은 책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계시로 쓰여진 성경책을 통해서 인간은 하나님의 구원의 도리를 깨닫고 구원의 은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만약 구원의 도리가 명확하게 명시된 성경책이 없었다면 긴 세월이 흐르는 동안 기독교 진리는 소멸되었거나 변질되었을지도 모릅니다. 성경뿐 아니라 성경을 읽고 구원받은 하나님의 백성들도 자신들이 받은 은혜와 하나님을 체험한 내용들을 책으로 남겨 놓습니다. 
또한 교회마다 ‘주보’를 발행합니다. 거의 모든 교회가 어떤식으로든 주보를 발행하는데, 이는 한국 교회의 아름다운 전통입니다. 그렇다면 이왕에 만들 주보라면 누구나 탐낼 그런 멋진 주보를 만든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탐나는주보가 멋진 주보를 만드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편집했습니다.
<탐나는 주보>는 ①성도들의 심령에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을 뿌려 불을 지르는 예수칼럼! ②포근하고 따뜻하게 심령가운데 저절로 녹아드는 햇볕같은이야기 ③기독교는 만남의 종교 - 주님과 만나는 100가지 방법 ④공감률 100% 누구나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감동적인 예화, 칼럼 ⑤매월 한 권씩 소개하는 불후의 명작 ?기독교 고전 소개 ⑥기독교 절기에 맞추어 짤막하게 절기의 의미와 유래를 소개 ⑦우리나라 최고의 기독교 칼럼니스트 이한규. 이정수목사님 칼럼 ⑧성경 66권을 매주 한 권씩 재미있게 인터뷰 ⑨그대로 적어서 책상머리에 붙여놓을 수 있는 십계명 씨리이즈 -이러한 내용으로 편집하였습니다. 정말 탐나지 않으세요? 


주보자료4<탐나는 주보+파일> https://c11.kr/yw18

꾸민순서

1.예수칼럼 -어두운 시대를 깨우는 새벽 나팔소리 같은 칼럼
2.햇볕같은이야기 -극동방송에 수년 동안 방송되었던 감동 칼럼
3.만남 ?주님과 만나는 100가지 방법
4.예화 -예수님도 진리를 쉽게 설명하기 위하여 비유(예화)로 말씀하심
5.칼럼 -샛별칼럼, 샘물칼럼, 기독교고전, 가정칼럼, 절기자료, 기타
6.성경 인터뷰 -성경 66권을 매주 한 권씩 재미있게 인터뷰 
7.십계명 -삶에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짤막한 인생의 십계명


주보자료 시리이즈 10권 목록
1.맛있는주보+파일
2.멋있는주보+파일
3.폼나는주보+파일
4.탐나는주보+파일
5.양육주보+파일
6.전도주보+파일
7.명품주보+파일
8.좋은주보+파일
9.감사주보+파일
10.기도주보+파일


주보자료4 <탐나는 주보+파일> https://c11.kr/yw18

반응형